2018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

[ 전자시간표 및 수업계획서 조회(클릭하세요)]


◈ 아래의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기간이외에는 일체의 추가 신청 및 현금 등록이 불가합니다.

◈ 수강료 납부기간에 현금등록을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 내역은 자동 삭제됩니다.

2018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실시 안내
수강신청 일정
로 그 인 가능시간 : 11월 14일(수) 08:40


수강신청 시작시간 : 11월 14일(수) 09:00


수강신청 마감시간 : 11월 16일(금) 17:00


개설희망교과목 예비신청자 또는 계절수업 희망자(본교 재학생 또는 타대학 교류학생)

예비신청을 한 학생도 ‘본 수강신청‘은 꼭 해야 납부고지서를 출력할 수 있음

현재 수강중인 과목은 수강신청 할 수 없음

계절학기 수강신청시에는 학점 포기를 할 수 없음

기 취득 과목은 수강신청을 할수 없음(단, 재수강 지정한 과목의 경우 수강신청 가능)

본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결과 25명이상 수강한 교과목에 대해 개설함을 원칙으로 함

수강정정기간
로 그 인 가능시간 : 11월 28일(수) 08:40


수강정정 시작시간 : 11월 28일(수) 09:00


수강정정 마감시간 : 11월 30일(금) 17:00


수강료 납부
12월 11일(화) ~ 12월 13일(목) 은행마감시간까지


대 상 : 계절학기 수강신청자(타대학 교류학생 수강신청자 포함)

고지서출력방법 : 학생포탈 -> 학생정보 -> 등록/장학정보관리 -> 계절수업납부고지서

출력가능일시 : 12월 10일(월) 16시 이후

납부방법 : 부산은행 각 지점에 ‘직접 납부’ 또는 고지서에 명시된 ‘가상계좌로 이체’
(가상계좌 이체는 은행업무시간(~오후4시까지)에만 가능)

수강료가 납부 되어야 계절수업 수강신청이 완료 됨

수업실시 전

확인할 사항

최종 강의실, 분반 등은 경성포탈 및 홈페이지에서 수업실시 전에 확인하기 바랍니다.
(12월 21일(금) 이후 확인요망)

본인의 수강과목/분반/강의실 확인은 학생포탈->학생정보->수강정보관리->학생개인별시간표 조회->계절학기시간표 조회에서 확인

특히 분반 과목 수강자는 분반별 강의실, 담당교수를 조회하고, 출석부상에 본인의 등재를 꼭 확인하기 바람

필수 확인 사항

학부기초와 전공과목의 경우 소속학(부)과 수강자는 그대로 적용되나 타 학부(과) 수강자는 자유선택 과목으로 적용됨

수강인원이 많은 교과목은 단과대학 순으로 분반되고 담당교수가 변경될 수 있음

성적평가는 상대평가를 기본으로 하며 2014학년도 2학기부터 변경된 성적관리제도가 적용됨(재수강, 학점포기 등)

개설 교과목

반드시 확인하세요

  • 위 안내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수강, 졸업, 학점포기와 관련 문제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  • 수강신청이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경성포탈에서 수강신청 내역이 조회가능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.
  • 수강신청 시작 시간에는 접속 폭주로 인해 서버가 느려질 수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  • 각종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는 본교 홈페이지 => 장학/융자/사회봉사 배너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(장학금 지급규정, 장학금 지급을 위한 시행세칙 확인 바람)